기사 메일전송
라운드형과 계란형에 아주 좋아~ - Intravis - 신제품 인스펙션 시스템 - LabelWatcher 360° 공개
  • 기사등록 2023-04-24 11:41:48
기사수정



Intravis는 새로운 인스펙션 시스템인 LabelWatcher 360°를 공개했다.

이 시스템은 특별히 라운드형 및 계란형의 품질 조절을 위해 디자인 되어졌다.

이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워는 점착제 레이벌로 레이벌링을 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결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LabelWatcher 360°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이미지 처리와 정교하게 만들어진 레퍼런싱 공정은 방향성이 없는 물체를 안정적으로 검사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LabelWatcher 360°는 물체 및 아이덴티티 검사와 함께 물체상에 있는 레이벌의 아트워크 옵셋과 레이벌 조인트의 정확성도 검사할 수있다. 또한 레이벌에 주름, 기포, 인쇄 결함 및 오염이 있는지도 검사 가능하다.

고객은 LabelWatcher 360°에 코드 판독 기능을 장착할 수도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바코드, ata Mamtrix 코드, 일반 텍스트 코드 또는 QR 코드를 읽고 사전 정의된 코드와 비교할 수 있다.

LabelWatcher 360°는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인터팩에서 론칭될 예정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