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작업 변경 더 빨리~유연성 탁월해요 - Rotolabel - FA-17 인쇄기 설치 - 완전 자동화로 탁월
  • 기사등록 2023-04-24 11:43:04
기사수정



Rotolabel은 최근 Nilpeter의 8도 FA-17 플렉소 인쇄기를 설치했다.

Rotolabel은 와인 등과 같은 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 일용소비재) 시장 부문의 점착제 레이벌을 제조하는 회사로 Nilpeter와는  FB-, FA- 와 같은 오래된 레터프레스 라인을 운영할 정도로 예전부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Rotolabel은 지난해 Nilpeter의 프로젝트에 의해 자사의 FA-3300 인쇄기 2대의 수명을 연장했다. 

하지만 비즈니스의 확대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닐피터 라인업을 추가할 필요성을 느꼈다.

Rotolabel의 경영 책임자인 Johann Koegelenberg는 "Nilpeter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한 신뢰성이 새롭게 FA-17 플렉소 인쇄기를 쉽게 선택할수 있는 자신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생산 볼륨 확대와 함께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원했는데 FA-17 플렉소 인쇄기가 우리의 조건에 최적의 솔루션이었다"며 "FA-17 플렉소 인쇄기는 우리의 기존 라인업에 필요한 부문을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높여준다"고 말했다.

FA-17 플렉소 인쇄기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더 빠른 작업 변경을 위한 자동화이다.

Nilpeter의 글로벌 영업 관리자인 Jesper Jørgensen은 "최신 버전의 인쇄기에서는 완전 자동화가 필수적이며 Rotolabel에 최소한의 낭비로 하루 종일 다양한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훨씬 더 효율적인 인쇄기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