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생산성과 지속가능성 가속도 무섭다 - Fujifilm - Henkel과 파트너쉽 - FP790 인쇄기 개발
  • 기사등록 2023-04-24 11:45:23
기사수정




Fujifilm은 Henkel과 파트너쉽을 맺고 올 하반기 Jet Press FP790 디지털 잉크젯 연포장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Jet Press FP790 디지털 잉크젯 연포장 솔루션은 생산성과 함께 지속가능성을 확장한 솔루션이다.

Fujifilm은 Henkel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Jet Press FP790의 개발 기간 동안 광범위한 라미네이팅 점착제 포트폴리오를 시험해 왔다.

두 회사 경영진은 최고의 출력물을 보장하기 위해 후가공 인쇄 설비에서의 점착성능과 라미네이션 기능을 개선하는 한편 FP790 잉크와 Henkel의 솔벤트 프리 라미네이션 점착제와의 호환성 시험에도 공을 들였다. 그 결과 엄격한 어플리케이션 테스트에서 뛰어난 결과를 얻었다.

Fujifilm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EMEA지역 패키징 부문 담당자인 Manuel Schrutt는 두 회사의 파트너십에 관해 "연포장 시장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 특히 짧은 턴어라운드 시간과 규제요건이 강화되는 환경에서 우리는 Jet Press FP790의 고객들이 생산성 증대와 함께 시장에 대한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최상의 위치에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우리의 새로운 디지털 패키징 솔루션의 미래 사용자는 헨켈의 무용제 라미네이팅 접착제를 사용할 때 광범위한 연포장 응용 분야에서 프레스 호환성, 최적의 점착 강도 및 라미네이션 특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Henkel Adhesive Technologies의 패키징 접착제 부문 수석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Stefan Gloetzel은 "우리는 RE 제품군의 솔벤트 프리 라미네이팅 점착제와  Fujifilm의 FP790 디지털 패키징 인쇄기가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며 고품질 인쇄물을 원활하게 출력하는 테스트에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Fujifilm의 Jet Press FP790 디지털 잉크젯 플렉서블 프레스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다.

Jet Press FP790은 주요 응용분야에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며 수성기반 잉크젯 인쇄 기술을 기반한 친환경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1200 x 1200dpi 이미지 재현을 제공하고 Pantone 색 영역의 90% 이상을 재현할 수 있으며 높은 흰색 불투명도를 위한 2개의 전용 흰색 잉크젯 채널이 주목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