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지는 연포장 인쇄시장도 우리의 영토 - HP Indigo - HP Indigo 200K 론칭 - 생산성 약 45% 향상
  • 기사등록 2023-04-24 11:46:39
기사수정


HP Indigo가 디지털 연포장 시장에 타깃을 둔 HP Indigo 200K 디지털 인쇄기를 론칭했다.

HP Indigo 200K 디지털 인쇄기는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개최된 HP의 VIP 행사에서 공개 됐다.

또한 HP Indigo 200K 디지털 인쇄기는 5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세인트루이스 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Dscoop에서 북미 최초로 공개된다.

HP Indigo 200K는 전세계적으로 300대 이상 설치된 HP Indigo 25K 디지털 인쇄기의 성공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새로운 HP Indigo 200K 디지털 프레스는 고마진의 높은 생산성을 자랑하며 최소 주문 사이즈를 필요로 하지 않고 숏런으로 몇일만에 납품 될 수가 있다.

HP는 새로운 프레스가 분당 56m로 이전 프레스보다 30% 더 빠르며 HP Indigo 25K에 비해 생산성을 45%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HP Indigo 및 Scitex의 VP이자 제너럴 매니저인 Noam Zilbershtain은 "HP Indigo 200K는 미드웹 디지털 인쇄기로 특히 컨버터들의 연포장에서의 필요성 충족 뿐만 아니라 레이벌 및 슈링크 슬리브 산업에서의 고성능 및  더욱 폭넓은 포맷의 요구에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연포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HP Indigo 고객들도 이 분야에서 다른 시장에서 보다 더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HP Indigo 200K 디지털 인쇄기가 성공을 원하고 인더스트리4.0에 주역이 되고 싶은 더 많은 플렉소 컨버터들에게 기회를 활짝 열어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HP Indigo 200K 디지털은 HP Indigo LEP(Liquid ElectroPhotography: HP 인디고의 전자잉크를 써멀 옵셋 프로세스 방식으로 전통 옵셋에 가장 가까운 뛰어난 인쇄품질을 구현할수 있도록 특허 받은 인쇄방식) 및 One-Shot Color 기술을 기반으로 그라비어 인쇄와 일치하는 색상 품질을 제공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