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HS 레이벌 등장으로 탄탄한 생산 영토 구축 - 바이텍테크놀로지 - 대한민국 지속화학위크 참가 - 애니트론 ANY-002 등 등장
  • 기사등록 2023-04-24 12:35:58
기사수정



GHS-MSDS 프로그램도 공개  


바이텍테크놀로지가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지속화학위크(SC WEEK 2023)’에 참가해 롤투롤 디지털 컬러라벨프린터와 GHS-MSDS 자동작성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GHS라벨솔루션을 선보였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인 ‘애니트론’을 론칭하여 디지털 라벨 프린터, 레이저 다이커터, 인라인 장비 등을 제조 공급해오고 있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GHS라벨 생산비용과 품질문제, 외주로 인한 문제 등 많은 고민을 갖고 있는 화학업체를 대상으로 애니트론 롤투롤 디지털 컬러라벨프린터를 소개했다.

애니트론 ANY-002는 레이저 토너 출력 방식을 지원하여 높은 내수성, 내화학성, 내광성을 자랑한다. 

특히 최대 215mm의 영역까지 넓은 폭 인쇄가 가능하여 드럼통, 말통에도 적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라벨을 직접 출력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바코드프린터와 달리 풀컬러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 용이한 라벨 디자인 수정과 더불어 가변데이터 삽입이 가능하다는 점, 말통과 드럼라벨에 부착 가능한 폭넓은 출력 너비를 자랑하는 점 등 화학업체에서 흔히 쓰이는 기존의 라벨프린터와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소량다품종 라벨 제작에 최적화된 애니트론 디지털 컬러라벨프린터는 라벨 생산비용 절감과 재고감소의 운용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라벨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바이텍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화학장치산업전(KOREA CHEM 2023)에 참가해 GHS/MSDS, 컬러라벨을 롤 형태로 출력하고 로봇에 연결하여 제품에 부착하는 새로운 디지털 컬러라벨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