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4 12:37:38
기사수정

센10도 간헐 레터프레스

원레이블, 도입 가동나서


원레이블(대표 유정필)은 공정혁신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정착시키고 나아가 고객만족을 혁신시키기 위해서 센 간헐식 로터리 레이벌 10도 인쇄기를 도입하고 현재 절찬리에 가동 중에 있다. 서울시 성수동에서 사업장을 마련한 동사는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의 재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TEL:(02)498-0227


풀리시, 직영체제 전환

판매와 서비스 본사 담당


풀리시 그룹은 고객 신뢰회복과 서비스 강화를 위해 그동안 운영해온 지사, 에이전트 관리체계를 전면 개편하고 본사 직영체제로 완전 전환했다. 

풀리시테크놀로지코리아로 법인을 설립한 동사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140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풀리시는 디지털레이벌인쇄기와 검수기, 합지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TEL:(010)8368-8133


LED UV기 판로 확대

썬라이즈, 국내외서 인기


썬라이즈(대표 노도환)는 생산 서비스 체제를 전면 개편하고 국내부와 국제부를 분리하여 보다 체계적인 전문화에 나서고 있다. 국내부는 센레이블 머시너리 한국총판으로 센 레터프레스 설비가 판매되면 LED UV가 자동으로 판매, 부착된다. 또 국내 레이벌 인쇄사가 직접 주문을 해올 경우에도 판매와 함께 서비스에 자동 나서게 된다. 

국제부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하여 세계시장에 수출확대에 나서고 있다. 센그룹에도 납품하고 있어 LED UV 경화기는 수요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분석, 전망하고 있다.

TEL:(031)8089-8012


3각 체제로 생산력 구축

(주)신광씨링, 효율성 증대


(주)신광씨링(대표 한상민)은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광주광역시 소재 본사를 중심으로 중부권의 공주공장, 해외 베트남 공장을 가동시키고 있다. 광주 본사는 이미 호남권 제일 인쇄사로 발돋움했으며 공주 공장은 청주시의 바이오, 의약, 화장품 등을 체계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가동하고 있는 베트남 법인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중견기업, 중소기업 등의 레이벌 인쇄물을 생산하고 있다.

TEL:(062)232-2478


레이벌 인쇄 생산 전문화

(주)은성프린터스, 공격 경영


(주)은성프린터스(대표 차준은)는 옵셋, 패키지인쇄와 함께 최근에는 레이벌 인쇄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자이콘 디지털 인쇄기와 레터프레스를 이미 설치, 가동하고 있으며 암스키 출력기도 도입하여 품질을 높이고 있다. 국내 법인과 함께 해외 법인도 운영되고 있으며 이천, 구미 공장도 가동률이 향상되고 있다. 

TEL:(031)636-4651


팬시용 레이벌 가속도

(주)삼흥L&P, 생산전문화


(주)삼흥L&P(대표 김민곤)는 전산, 식품레이벌에 이어 팬시용 레이벌에 속도를 내고 있다. 팬시용 레이벌은 비교적 경쟁들이 완화되어 있으나 기술적인 에너지가 축적되어 있어야 성과들이 나는 품목이라 공정과 생산혁신에 이어 연구와 개발분야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동사는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TEL:(02)6309-587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