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빠른 엑세스 시간과 친환경의 위력 - DuPont - 최신 UV-LED 노출에 최적화 - Cyrel Lightning LFH 플레이트
  • 기사등록 2023-05-29 19:39:59
기사수정




DuPont Cyrel Solutions는 새로운 Cyrel Lightning LFH 플레이트를 출시했다. 

Cyrel Lightning LFH 판재는 빠른 액세스 시간, 지속적인 최고 품질의 인쇄 결과 및 친환경적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여준다.

Cyrel Lightning LFH 플레이트는 2022년 FTA 기술혁신상을 수상한 Cyrel Lightning 플레이트의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DuPont Cyrel Solutions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인 Tucker Norton은 "이 새로운 플레이트는 Esko XPS Crystal과 같은 최신의 UV-LED 노출기술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LED 노출의 고유한 안정성과 함께 지속가능성이 높은 써멀 Cyrel Fast 프로세스로 인해 쉽고 빠르고 솔벤트 프리로 플레이트 생산을 할 수 있어 고객들이 하이엔드 급 인쇄판을 더욱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게끔 지원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플레이트는 향상된 인쇄 품질을 위해 최신 스크리닝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서 고품질 플레이트를 생산하고자 하는 컨버터들에게 이상적이다.

Tucker Norton은 '우리는 다른 플렉소 플레이트 공급업체뿐만 아니라 사내에서 제판 작업을 실행하려고 생각하는 컨버터들이 이 워크플로가 제공하는 사용 편의성과 고품질 인쇄 양식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UV-LED 노출과 써멀 Cyrel Fast 처리를 결합하면 공정상에 탄소 배출을 최소화 함으로써 반복 가능성과 지속가능성이 높은 판재 제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Cyrel Lightning LFH는 1.14mm 및 1.7mm(0.045인치 및 0.067인치)의 두께로 제공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