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성능 플렉소 설비로 성장 가속페달 밟아 - Stratex Group - BOBST EXPERT CI 인쇄기 - smartGPS로 낭비요소 절감
  • 기사등록 2023-05-29 19:41:22
기사수정



Stratex Group은 뉴질랜드에 소재한 종이 기반 및 바이오 폴리머 솔루션 분야의 지역 선두업체이다.

Stratex Group은 적층 및 코팅된 종이를 포함한 포장재, 씰 라인용 롤 스톡, 특수 랩 등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의 식품 제조업체에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으로는 네슬레, 유니레버, 펩시, 폰테라와 같은 다국적 브랜드 소유자가 있다.

Stratex Group은 현재 연간 2,5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8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또한 본사와 공장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위치해 있으며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영업, 물류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제조, 인쇄 및 변환 공정이 10,000 sqm 제조 시설에서 수행되고 있으며 이 시설에는 여러 개의 압출 코팅 라인과 와이드 웹 플렉소 인쇄기, 슬리터 및 기타 특수 기계를 갖추고 있다.

Stratex Group은 최근 성장 가속도를 더 높이기 위해 생산성 및 지속가능성이 뛰어난 BOBST의 EXPERT CI 플렉소 인쇄기를 도입했다.

Stratex Group은 이를 통해 성장 잠재력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인 생산성 수준과 탁월한 인쇄 품질로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이고자 한다.

EXPERT CI 플렉소 인쇄기는 BOBST의 특별한 smartGPS를 통한 자동화된 레지스터와 임프레션 설정으로 작업 설정에서 낭비와 작업시간을 최소화 해 많은 비용을 절감하며 원치 않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다.

EXPERT CI에서의 작업전환 시간은 채 6분도 걸리지 않았으며 작업 1의 마지막 판매 가능 제품과 작업 2의 첫 판매 가능 제품 사이에 기판이 15미터만 사용되므로 가동 중지 시간 또한 크게 줄었다.

이와 함께 EXPERT CI는 분당 500미터의 최고 인쇄 속도와 더불어 기판 및 소모품의 낭비를 줄여 경쟁력이 우수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