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경 초월한 디지털 인쇄 커뮤니티의 향연 - Dscoop 2023 막 내려…40개국 1100명 참가 - 성장으로 가는 통로’ 주제 美 세인트루이스서 개최 - 7개 트랙 60개 교육 세션 73개 파트너사 설비 시연
  • 기사등록 2023-05-29 19:42:44
기사수정




HP 인디고 200K 첫 선


Dscoop 2023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세인트루이스 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됐다.

Dscoop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6,000명 이상의 HP 산업용 디지털 프레스 소유자 및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디지털 인쇄 커뮤니티로 이들은 국경, 부문, 기술을 넘어 강력한 협력 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Dscoop 2023은 '성장으로 가는 통로'라는 주제로 4일간 진행됐으며 40개국 이상에서 온 1100명의 회원들은 회원간 유대를 강화하며 놀라운 에너지로 성공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전략을 논의하며 배우고 연결하고 발전하기를 열망했다.

세계적인 농구 선수이자 매직존슨 엔터프라이즈의 성공적인 CEO인 Earvin 'Magic' Johnson은 기조연설을 통해 팀 동료를 지원하고 커뮤니티와 협력하며 매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Dscoop 전무이사인 Peter van Teeseling은 "사업을 포함해 어떤 것에서도 마음과 영혼이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다"며 "뛰어난 열정과 혁신을 통해 진정 놀라운 글로벌 커뮤니티의 한명인 여러분을 자랑스럽게 생각해도 좋다"고 말했다.

Dscoop 2023에서 회원들은 HP 전문가, 최고 수준의 영업 및 마케팅 코치와 함께 7가지 트랙에서 60개 이상의 교육 세션을 이끌도록 도왔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솔루션 쇼케이스에서 73개 파트너의 혁신적인 장비, 도구 및 기술을 선보였다. 그 중 13개 파트너가 장비를 가져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과 데모를 실행했다.

이와 함께 북미 최초로 HP 인디고 200K 디지털 인쇄기가 시연 됐으며 또한 이를 통해 첨단 기술을 통해 인쇄 속도와 생산성이 얼마나 향상될수 있는가를 볼 수 있었다.

HP는 HP 인디고 200K 디지털 인쇄기가 분당 56m로 이전 프레스보다 30% 더 빠르며 HP Indigo 25K에 비해 생산성을 45%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HP 산업용 인쇄 총괄 책임자 겸 SVP인 Haim Levit은 'Dscoop은 네트워크, 통신 및 혁신을 위해 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하고 있다"며 "이 행사는 전체 Dscoop 글로벌 커뮤니티가 HP 경영진과 엔지니어를 만나고, 서로의 의견을 경청하고 현재와 미래의 과제를 논의하고, 지속적인 시장 리더십을 위한 공동 로드맵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Dscoop 2023은 이벤트 기간 동안 ▲Dscoop 인쇄 분배 교환 플랫폼(Dscoop distributed print exchange platform)의 론칭 ▲2050년까지 탄소 순 제로 목표 달성 ▲Dscoop 홍보 대사 프로그램(Dscoop ambassador program)의 개발  ▲Dscoop.com의 재 디자인에 대해 발표했다.

Dscoop 인쇄 분배 교환 플랫폼은 다른 Dscoop 커뮤니티 회원들과의 디지털 작업을 아웃소싱 하는 것이며 Dscoop 홍보 대사 프로그램은  새롭게 디지털 인쇄에 진입하는 인쇄인들과의 접접을 높이고 커뮤니티에 참가토록 하는 것을 말한다.

Peter van Teeseling 전무이사는 "Dscoop 행사는 1년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라며 "우리 회원들은 지역 및 지역 행사에서 함께 하고 팁 및 전략을 공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시간을 우리의 프로그램 및 계획을 돕는데 헌신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저는 Dscoop 커뮤니티내 놀라운 사람들에게 늘 겸손해진다"며 "이제 세인트루이스는 행사는 끝났지만 Dscoop의 가치는 내일도 모레도 계속된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