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물류와 화학 산업 공감능력 제시 - 바이텍테크놀로지 - 'ICPI 2003' 화학산업전 전시 - 애니트론 ANY-002 등 소개
  • 기사등록 2023-05-29 20:22:12
기사수정




자동 레이벌 부착 로봇 인기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지난달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ICPI WEEK 2023'의 국제 화학장치산업전에 참가해 애니트론 컬러 레이벌 프린터와 레이벌을 자동으로 부착할 수 있는 자동 레이벌 부착 시스템을 시연했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GHS 레이벌 생산비용과 품질문제, 외주로 인한 문제 등 많은 고민을 갖고 있는 화학업체를 대상으로 애니트론 롤투롤 디지털 컬러 레이벌 프린터 ANY-002를 소개했다.

.애니트론 ANY-002는 레이저 토너 출력 방식을 지원하여 높은 내수성, 내화학성, 내광성을 자랑한다. 

특히 최대 215mm의 영역까지 넓은 폭 인쇄가 가능하여 드럼통, 말통에도 적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레이벌을 직접 출력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바코드프린터와 달리 풀컬러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 용이한 레이벌 디자인 수정과 더불어 일련번호, 바코드, QR코드 등 다양한 가변데이터 삽입이 가능하다는 점, 말통과 드럼레이벌에 부착 가능한 폭넓은 출력 너비를 자랑하는 점 등 화학업체에서 흔히 쓰이는 기존의 레이벌 프린터와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소량다품종 레이벌 제작에 최적화된 애니트론 디지털 컬러라벨프린터는 레이벌 생산비용 절감과 재고감소의 운용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레이벌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