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종 불허…우수한 점착 능력 뛰어난 가공성 - Herma - 4개 신규 제품 라인 확장 - 맞춤형 공급 신뢰성 확대
  • 기사등록 2023-07-24 10:18:55
기사수정




Herma가 최근 자사의 점착제 라인에 4개의 제품을 추가 확장했다.

Herma의 생산책임자인 Hendrik Kehl은 "4개의 제품을 추가 확장함으로써 각기 다른 재료에 기초한 최적의 점착제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며 "또한 지속적으로 수요가 높은 레이벌 재료의 공급 신뢰성을 더욱 최적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Herma가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필름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 중 하나는 Herma PP white tc(grade 882)로 알려진 범용 PP 필름으로 재활용 목적으로 PP 표면에 자주 사용되는 광택 및 불투명 레이벌 생산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필름의 진주빛 외관은 레이벌의 외관을 향상시킨다.

또 다른 새로운 제품은  Herma PE white tc(등급 882)로  유사한 특성을 갖고 있는 PE 필름이 재활용에 사용돼야 할 때를 위해 도입 되었다. 이와 같은 특성은 Herma PE 투명 tc(등급 862)와 같은 투명 버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62Xpc 점착제는 필름 레이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3개의 새로운 필름 점착제 소재에 모두 사용되고 있다.

다층 레이어 기술과 이상적으로 일치하는 레이어 층은 평균 이상의 점착 특성으로 뛰어난 가공 특성을 갖게 된다

또한 점착제는 습기, 비누 및 기름에 대한 내성이 강해 위생 및 화장품 산업의 제품 레이벌링에 적합하다.

이 점착제는 또한 빛과 열 그리고 연식에 있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Herma는 또한 자사의 종이 제품군에 HermaCoat (grade 243) 제품을 추가 했다. 

이 제품은 세미 글로스 코팅된 표면을 갖고 있는 화이트 레이벌 용지로 멀티 컬러 프린팅이 필요한 고품질 레이벌에 적합하다.

이 용지는 HP 인디고, Xeikon 및 UV 잉크젯과 같은 디지털 인쇄 공정에서 최적의 성능을 보인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