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더위 어르신 삼복 나눔 행사 - 한솔제지 - 올해로 15년간 지속 - 친환경 종이로 포장
  • 기사등록 2023-08-21 18:00:31
기사수정



한솔제지㈜ 장항공장(공장장 박명식)은 "말복을 맞아 장항읍 노인정 22곳을 직접 방문해 무더위에 힘드신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과 음료를 제공했다”고 지난 11일 전했다.

삼복나눔 행사는 15년간 지속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별히 확산되는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개인별 포장된 삼계탕 지원 나눔 행사를 펼쳤다.

특히 한솔제지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취득한 한솔제지의 친환경 종이소재 '프로테고'를 포장재에 적용한 GS25 제로레몬에이드 제품도 함께 지급했다.

한솔제지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주민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반딧불나눔 봉사대를 5개조로 구성해 노인시설과 모자가정시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가정 25세대와 자매결연을 맺고 매월 방문을 통해 사랑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한솔제지 오세안 수석은 “매년 장항 지역에 나눔 및 봉사활동으로 1억 원을(물품)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복날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면서 “지역과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향토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