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해상도와 고속도로 효율성 가속 페달 - Heidelberge - 美 교육센터서 혁신 쇼케이스 - Gallus One 레이벌 프레스 소개
  • 기사등록 2023-09-25 12:00:55
기사수정




Heidelberge USA는 조지아주 케네소 지역에 위치한 인쇄미디어성능교육센터(Print Media Performance & Training Center; PMPTC)에서 개최된 '혁신 쇼케이스'를 통해 북미 전역 150여 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Mastermatrix 106 CSB 다이커터와 Gallus One 디지털 레이벌 프레스를 북미 최초로 공개했다.

참가자들은 하이델베르그USA의 기능이 향상된 PMPTC를 견학했는데, 이곳에는 스피드마스터 XL 106-8P+L, 스피드마스터 CX 104-6+L, 새로운 로봇 P-Stacker를 갖춘 스탈폴더 TH 82, 스탈폴더 KH 82, 폴라 137 System 200 및 폴라 78 재단기, 이지매트릭스 106, 다이아나 이지 115, 버사파이어 EP & EV, 프리넥 프로덕션 & 비즈니스 매니저 등이 설치돼 있다.

펠릭스 뮬러(Felix Mueller) Heidelberge USA의 사장은 “이 행사를 ‘혁신 쇼케이스’라고 부르는 이유는 고객들의 효율성 추구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 개발의 최전선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한 노력을 보여주기 위함이다”라며 “하지만 기술적으로 주도되는 것뿐만 아니라 산업 교육에 대한 접근 방식과 같은 혁신도 강조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은 장비 및 소프트웨어 시연 외에도 유지보수 교육 과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혁신 쇼케이스’에서는 북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Mastermatrix 106 CSB가 선보였다. 이 제품은 분당 9,000매의 속도를 자랑하는 마스터워크와 협력으로 개발된 하이델베르그의 최신 다이커터이다. 최적화된 시트 전송을 위한 캠 드라이브 다이커팅 스테이션, 모터식 피더 헤드와 내장된 후방 조깅 장치, 개별 딜리버리 나이프의 위치 조정과 고정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는 새로운 EasyRake 시스템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후지필름 Samba 프린트헤드를 사용하는 이 새로운 롤투롤 인쇄기는 340mm까지 CMYK+W를 분당 30m 또는 70m 속도로 인쇄할 수 있다. 1200×1200dpi 해상도로 최고 속도에서도 오프셋과 유사한 품질과 흰색 불투명도를 달성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3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