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워크플로우 혁신과 창의성 고공비행 - BOBST - 올해 첫 2개의 상 시상 - 컨버팅의 효율성 확장
  • 기사등록 2023-09-25 12:02:09
기사수정



BOBST는 최근 고객을 위한 인쇄 및 패키징 워크플로를 향상하기 위해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는 비즈니스 혁신가와 특허에 수여되는 연례 발명가상을 시상했다.

BOBST는 올해 처음으로 2개의 상을 시상했다. 

주요 발명가상은 논스톱 자동 스워즈 셀렉션(Non-Stop with Automatic Swords Selection) 혁신의 발명가인 패트리스 채트리(Patrice Chatry)와 마우데 스테이너(Maude Steiner)에게 수여됐으며 특별 심사위원상은 로터리 인쇄기용 중간 건조기의 발명가인 레네 헤인즈(Rene Heinze)에게 수여됐다.

BOBST의 CTO인 레오나르드 바뎃(Leonard Badet)은 “우리는 컨버팅 및 인쇄 효율성의 경계를 확장할 수 있다고 믿으며 매년 밥스트 엔지니어가 그 이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확인한다”며 “전 세계에서 우리 사업은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하고 진취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본거지이며 고객의 생산 워크플로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든다. 올해는 자동화 및 지속 가능성 기둥을 지원하는 2개의 발명품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발명가상 수상자인 패트리스 채트리와 마우데 스테이너가 만든 논스톱 자동 스워즈 셀렉션은 매엽 지원 시스템이다. 

이 장치는 분리 스테이션에서 블랭크 더미를 일시적으로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스워즈를 자동으로 선택한다.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레네 헤인즈의 건조기는 중간 규모 로터리 인쇄기 건조기의 새로운 구조이다. 이 디자인은 고압 및 저압 영역을 특징으로 하며 냉각된 가스와 교환해 가열된 가스를 배출하기 위한 노즐 및 개구부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이 건조기는 기존 건조기 설계보다 15% 향상된 성능을 제공해 전체 건조 프로세스의 수율을 개선하고 열풍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