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해상 다기능으로 꽃 핀 디지털 기술 - 딜리 - Neo Picasso Plus 350 인기 - 더블화이트로 연포장 최적
  • 기사등록 2023-10-30 10:17:51
기사수정



딜리는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3(Labelexpo Europe 2023)에서  Neo Picasso Plus 350을 비롯해 다양한 설비를 소개했다. 

Neo Picasso Plus 350은 더욱 안정적인 인쇄를 위해 텐션 컨트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한 롤투롤 모델로 CMYKOV(스팟컬러로 OV/OG/VG가 가능) 6도 더블화이트 설비이다. 이  설비는  더블 화이트로 투명 소재에도 문제 없는 우수한 차폐력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연포장 인쇄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개선된 헤드 관리 시스템, 핀틀어짐의 구조적인 개선과 텐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품질의 인쇄물을 경험할 수 있다. 최대 인쇄폭 330mm에 최대 속도 분당 50m가 가능하며 600x1,200dpi의 해상도를 갖고 있다.

정확한 색상 구현과 출력 한번에 QR, 바코드 등 가변 데이터 인쇄가 고속으로 가능하며 또한 2포인트 크기의 아주 작은 글씨도 엣지있고 선명하게 출력된다. 

이와 함께 코로나 시스템, 웹클리닝 시스템, 정전기 제거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가장 넓은 소재 커버가 가능하며 첨단 소재 틀어짐 방지 시스템으로 고속 인쇄시에도 흔들림 없는 뚜렷한 인쇄가 돋보인다.  

딜리는 Neo Picasso Plus 350을 통해 투명 PP 소재에 대한 출력 시연도 선보였다. 투명 PP는 소재 자체가 열에 약하고 색상 표현을 위해 화이트가 바탕으로 출력되는 만큼 화이트와 컬러의 인쇄품질이 여과없이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시연을 꺼리는 소재다. 

이와 함께 딜리는 전시회 기간 동안 주요 딜러사를 초청하는 세미나를 개최해 글로벌 조직의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딜리는 현재 국내 유일한 디지털 레이벌프레스 제조 선두 기업으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기술적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으며 치열한 외산 설비와의 경쟁에서 뛰어난 품질과 A/S로 승부를 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