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강기술 레이벌과 연포장 다목적 솔루션 - 바이텍테크놀로지 - ANY-PRESS 공개 주목 - CMYK+W 13인치 프레스
  • 기사등록 2023-10-30 10:20:11
기사수정



바이텍테크놀로지(이하 ANYTRON)은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3(Labelexpo Europe 2023)에서 최신 제품인 ANY-PRESS를 공개했다. 

ANY-PRESS는 CMYK+W 최첨단 5색 건식 토너 프레스로 레이벌 및 연포장을 위한 디지털 인쇄 기능을 제공한다. 

ANY-PRESS는 강력한 13인치 폭 LED 엔진으로 구동되며  탁월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ANY-PRESS는 풀컬러 인쇄에 더해 화이트 인쇄까지 지원하는 LED 레이저 토너 방식의 프린터로 최대 324mm의 넓은 폭까지 출력할 수 있는 소량 다품종의 레이벌&연포장 생산을 위한 다목적 프린팅 솔루션이다.

LED 레이저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내구성이 높은 레이벌&연포장 출력이 가능하며 레이벌&연포장 다품종 소량 생산 작업에 특히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화이트 인쇄를 지원하기 때문에 크라프트지, 투명 레이벌, 어두운 유색 미디어 등에 선명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직관적이고 쉬운 작동법에 더하여 전용 소프트웨어인 'ANY-FLOW'를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레이벌과 연포장을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담당자의 설명이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ANY-FLOW'에서 색상관리, 가변데이터(바코드, QR코드, 제조일자, 일련번호 등) 삽입 등을 지원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원하는 레이벌 & 연포장을 출력할 수 있다.

ANY-PRESS의 출시와 함께 ANYTRON은 고급 기능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레이벌링 및 포장 산업 내에서 새로운 시장 부문을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NYTRON 영업 담당자는 “풀컬러 인쇄와 더불어 화이트 인쇄까지 5색 인쇄를 지원하여 높은 품질의 레이벌 출력이 가능하며, 라미네이팅 모듈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코팅 장비 없이도 내구성 높은 파우치를 생산할 수 있다. 한 대의 장비에서 최대 13인치 사이즈의 레이벌과 연포장까지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다품종 소량의 레이벌과 파우치를 필요로 하는 업체에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ANYTRON은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3에서 디지털 인쇄와 레이저 다이 커팅이 통합된 ANY-JET II에 포커스를 두었다. ANY-JET II는 디지털 인쇄, 라미네이팅, 레이저 절단, 슬리팅 및 매트릭스 제거 기능을 단일 기계에서 제공해 매우 비용 대비 효율적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