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UHF 태그 인코딩과 일련번호 동기화 - Rosas Maschinenbau - RFID 레이벌 컨버팅 생산라인 - 태그 내부 시각 정보 등 확인
  • 기사등록 2023-12-29 17:33:33
기사수정



Rosas Maschinenbau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로 리와인더 및 인스팩션 설비에 특화된 업체이다.

Rosas Maschinenbau는 최근 새로운 RFID 레이벌 컨버팅 및 일련번호 생산 라인을 공개 했다.

Rosas Maschinenbau의 새로운 생산 라인은 몇가지 특징이 눈에 띈다.

새로운 설비는 모듈화 되어 있으며 일련번호 인쇄가 가능한 Rosas의 Gazelle 양방향 리와인더 장치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 생산 라인에는 Bumble Bee RFID 삽입기, UHF RFID 및 NFC 일련번호를 갖춘 Rosas의 Leopard 300 리와인더 장치, Lake Image System의 Discovery RFID 솔루션 및 Infinity 인쇄 검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이 설비는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기반으로 UHF 및 HF 태그를 인코딩하거나 이전에 카메라에서 읽은 인쇄된 일련번호 코드(바코드, QR 코드, 데이터 매트릭스 또는 OCR)와 동기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RFID 태그 내부의 시각적 정보와 코드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솔루션의 첫 번째 단계는 90도 인서트 옵션을 사용해 Gazelle 리와인더에 코드를 각인하고 RFID 태그를 삽입하며 2단계는 Lake Image의 Discovery RFID 직렬화 제품군이 포함된 Leopard 300 리와인더에서 진행되어 파일 또는 Infinity 검사 카메라의 UHF 및 NFC/HF 태그를 인코딩하고, UHF 및 NFC를 파일로 디코딩하고(로깅), 시퀀스를 마스터 파일로 확인하며, 마스터 파일에 대한 이중 인코딩이 가능하다.

UHF 인코딩 기능을 갖춘 카메라는 최대 40m/분(데이터에 따라 다름) 또는 시간당 25000개의 태그에 도달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