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비 사용자들 인쇄 프로세스에 만족도 좋아 - Comexi - F2 Origin 플렉소 인쇄기 - 고품질과 친환경 솔루션
  • 기사등록 2023-12-29 17:35:54
기사수정



Comexi는 Asahi와 협력해 지난달 스페인 Girona에 있는 Comexi 기술 센터 CTec에서 '손쉬운 제판 및 시대를 초월한 생산' 이벤트를 개최하고 Comexi F2 Origin 플렉소 인쇄기를 출시했다.

이번 '손쉬운 제판 제작 및 시대를 초월한 생산' 이벤트는 업계 전문가를 초대해 자체 제판 생산부터 인쇄, 라미네이션, 슬리팅에 이르기까지 전체 생산 공정을 공개하며 이 모든 과정은 Comexi와 Asahi의 턴키 프로젝트를 통해 가능해졌다.

인쇄 프로세스의 간소화 및 향상에 중점을 두고 참가자들은 Comexi F2 Origin  플렉소 인쇄기의 전 세계 출시를 경험했다. 새로운 프레스는 작업자를 위한 높은 생산성, 인체공학성 및 사용자 친화성을 자랑한다. 

또한 건조 성능이 특징이며 무용제 잉크 사용이 가능하다.

참석자들은 ECG 7C 인쇄를 구현하는 방법도 함께 배우는 자리를 가졌다.

인쇄기는 고품질 인쇄 결과를 얻기 위해 별색에 의존하지 않는다.

Comexi에서는 처음으로 전체 프로세스가 완전하게 진행됐다. 

프리프레스 및 인쇄 단계에 이어 참석자들은 전환 단계가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여기에는 라미네이팅, 슬리팅 및 핸들링 기술이 포함됐다.

또한 7색 잉크 시리즈, Bellissima 고화질 스크리닝 기술, Asahi의 수세식 탄소 중립 판, XPS UV LED 시스템, Comexi의 인쇄기 및 Tesa의 Twinlock 슬리브 시스템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혁신을 포함한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솔벤트 잉크에 대한 대안이 증가하는 동안 솔벤트 기반 잉크는 전 세계적으로 윤전 그라비어 및 플렉소 인쇄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유연한 포장 분야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다.

이 행사에서는 ECG 인쇄가 색 영역을 향상시키고 인쇄기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선보이며 품질과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Comexi F2 Origin의 잠재력을 입증하는 자리가 되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