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高성능 低비용 최신 컨버팅 플랫폼의 혁신 - ABG - 최대 분당 250m의 속도 - fleyeVision로 품질 제어
  • 기사등록 2024-02-26 09:02:07
기사수정



ABGraphic International(ABG)이 4세대 Converter 플랫폼을 출시했다. ABG의 새로운 플랫폼은 수많은 고객 주도 혁신 성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컨버터들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생산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시스템은 최대 분당 250m의 속도가 가능하며 인쇄된 웹 자료와 블랭크로 비어 있는 웹 자료를 모두 처리하므로 생산성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생산 주기 또한 간소화 되었다. 또한 이 시스템의. 플렉소 기술은 높은 인쇄 품질, 정합 정확성 및 속도를 제공한다.

ABG에 따르면, Converter 플랫폼은 스트리핑 전후에 fleyeVision 카메라를 배치하고 웹 경로를 조정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확장된 카메라 배치 옵션을 통해 가시성과 품질 제어를 향상시켰다.

Converter 플랫폼은 더욱 컴팩트한 공간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을 통해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였으며  끊김없는 생산과 원자재의 절약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다이커팅 중에 열 발생을 최소화 하는 다이헤드를 통해 얇은 라이너와 다이커팅 작업의 정밀도를 향상시켜 일관된 에어 갭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리와인드와 waste 리와인드 롤을 기존에 700mm에서 800mm까지 확장함으로써 더 긴 생산 가동이 가능해졌다. 또한 듀얼 프레임의 언와인드 기능과 옵셋 브레이크는 롤 로딩 및 언로딩을 더 쉽게 만들어줬다. 

이러한 기능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었는데 특히 200mm 보다 작은 롤의 경우 그  효율성이 더욱 높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