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직 지도부 새롭게 구성…해외서 기회 찾아 - 정기총회 개최와 전시회 참관 - 한국포장협회, 신임 회장 선출 - ‘SINO PACK’ 참관단도 모집
  • 기사등록 2024-02-26 09:22:49
기사수정



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 이하 포장협회)가 23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루비홀)에서 제3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6대 회장을 선출한다. 이에 앞서 다음달 개최되는 제30회 중국 국제포장기계 및 재료전시회 참관단도 이달 16일까지 모집했다.

먼저 협회는 이날 열린 총회에서 2023년 사업실적 및 수지결산,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의결 등에 대한 심의를 할 예정이다. 

총회 후에는 ‘포장인의 날’ 행사도 마련되어 협회장상, 공로상과 함께 제27회 한용교포장인상(3개 부문 4명)에 대한 시상식도 열린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장에 회원사의 홍보물도 전시하게끔 하는 등 다양한 배려를 했다.

아울러 임경호 회장은 정기총회 참석을 독려하기도 했다. 그는 “협회 사업에 적극 협조해 주시는 회원사의 건승과 번창을 기원한다”면서 “국내 경기 악화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협회는 내수 활성화와 수출 확대로의 구조 변화를 위해 회원사들의 지혜와 적극적인 관심 및 협력을 통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자 하오니 회원사 대표이사, 임직원 및 수상자 가족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장협회는 앞서 16일까지 ‘SINO PACK/ PACKINNO 2024’전시회 참관단도 모집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광저우 ‘중국 수출입박람회 단지’(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스마트 포장 및 스마트 물류, 식품포장, 일반포장, 액체포장, 코딩 및 마킹, 포장재료 및 제품 등 6개 테마존을 선보이며, 전시 면적은 15만㎡ 이상으로 약 2,0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