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성 잉크젯 레이벌 인쇄로 안전 UP - Canon - LabelStream LS2000 - CMYK 및 흰색 인쇄 가능
  • 기사등록 2024-03-25 09:31:51
기사수정


Canon의 잉크젯 레이벌 인쇄기인 CanonLabelStream LS2000가 호평을 받고 있다.

LabelStream LS2000은 Canon 수성 잉크젯 레이벌 프레스로 식품 안전 표준을 준수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잉크 세트를 사용해 종이와 필름을 포함한 접착성 재질에 CMYK + 흰색 인쇄가 가능하며 분당 최고 40m로 인쇄할 수 있다.

광범위한 레이벌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90-340mm의 이미징 너비를 지원하며 4색 인쇄와 저온 정착 기능이 통합된 불투명도가 높은 흰색 잉크를 갖춘 이 인쇄기는 광범위한 레이벌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LS2000을 사용하면 식품 및 음료, 개인 위생용품, 가정용품 및 전자 제품, 맞춤형 제품 제조 등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레이벌 컨버팅에  액세스할 수 있다.

LS2000의 고밀도 안료 수성 기반 잉크는 포화도가 높은 안료를 함유하고 있고 넓은 색 영역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얇은 잉크 층을 적용하는 기능은 품질을 향상시키고 특수 용지의 독특한 질감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정밀하게 설계된 컨디셔닝 액체 및 잉크 전달은 업계 표준 기판에 대한 수용력을 촉진한다. 

수성 기반 잉크는 광범위한 산업, 소비자 및 식품 라벨링 응용 분야 인쇄용으로 설계되었다.

고화질 프린트헤드, 통합 잉크젯 노즐 및 순환 시스템은 물론 이미징시 균일한 분포와 신뢰할 수 있는 인쇄 품질을 위한 정확한 잉크 흐름 경로가 설정된다. 

자동화된 유지 관리 시스템은 프린트 헤드를 청소하는 동시에 작업자 개입이 거의 없이 성능을 최적화하고 프레스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