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욱 강력해진 웹 가이딩 웹처리 기능 제공 - Roll-2-Roll 테크놀로지 - SCU6x 웹 컨트롤러 론칭 - 메모리 및 처리속도 증가
  • 기사등록 2024-03-25 09:32:54
기사수정



Roll-2-Roll 테크놀로지는 최근 SCU6x 웹 컨트롤러를 론칭 했다.

SCU6x는 Roll-2-Roll 센서와 함께 웹 가이딩, 폭 측정, 결함 감지 및 기타 웹 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Roll-2-Roll 테크놀로지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서 개최된 Converters Expo South 2024에서 웹 처리 애플리케이션용 SCU6x 컨트롤러의 첫선을 보였다. 

Roll-2-Roll 테크놀로지는 전시회 기간 동안 ODC 센서 및 액추에이터 라인과 함께 SCU6x를 실시간으로 시연했다.

SCU6x 컨트롤러는 이전 제품인 SCU5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서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중요 개선 사항을 도입했다.

SCU6x의 배송 프로세스는 SCU5 대비 3배나 빨라졌으며 응답 시간 뿐만 아니라 검사 시스템에서도 더욱 더 발전 했다.

SCU6x의 프로세서 메모리는 이전 세대보다 10배나 강력해졌으며 이를 통해 더욱 넓은 폭의 대응과 멀티플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SCU6x는 4배 더 많은 프로그램 메모리를 갖고 있어 복잡한 프로세싱과 알고리즘을 처리하는 것도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와 함께 16배 더 빠르게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어 성능 저하 없이도 신속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 대규모 작업에 적합하다. 아울러 16배 더 높은 이미지 해상도를 제공해 미세한 특징을 명확하게 감지할 수 있다. 

SCU6x의 중심에는 업그레이드된 32비트 프로세서가 있어 모든 작업에서 더 높은 정밀도와 신뢰성을 제공한다.

Roll-2-Roll 테크놀로지의 Aravind Seshadri 대표는 “SCU6x는 더 빨라진 속도와 증가된 메모리를 통해 더 폭 넓어진 센서를 만들수 있도록 해주며 이를 통해 안전성이 향상되고 작업자 오류가 줄어들며 신속한 제품 교체가 가능해진다”며 “OEM은 동일한 컨트롤러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어 작업을 위한 부품번호를 단순화 할 수 있으며 듀얼-레일 전력장치 및 향상된 전력관리 장치를 통해 안정적이고 강력한 작업 오퍼레이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