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UV디지털 라벨기로 혁신 기술들 모두 담아 - (주)딜리, 고객 초청 행사 열고 미래 선도 - 앞선 혁신 DNA로 끝없는 변화 - 압도적인 기술력 UV프린트 선도
  • 기사등록 2025-07-25 14:58:10
기사수정

▲ ㈜딜리는 지난 15일(화) 경기도 동두천 본사에서 최신디지털 라벨 프레스 설비 초청행사를 실시했다.



디지털 인쇄 기술을 선도하는 (주)딜리가 지난 15일(화) 경기도 동두천 본사에서 최신 디지털 라벨 프레스 설비 초청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인쇄산업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주)딜리는 전세계 4,500대 이상 설비를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다양한 국제인증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매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주)딜리는 오는 8월 K-PRINT에서도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인쇄업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주)딜리의 역사는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 끊임없이 변화를 읽고 이를 혁신의 기회로 삼아온 선구자적 정신을 보여준다. 놀랍게도 (주)딜리는 1975년 주판 제조 회사로 출발했다. 이후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계산기 개발과 카시오의 계산기 라이선스 생산을 통해 주판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그러나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제도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고, 국내 ‘포니’ 자동차 드로잉에도 기여하는 등 기술력을 뽐냈다. 

하지만 미국 오토캐드의 등장으로 또 다시 사업전환의 기로에 섰고, 이 경험을 통해 (주)딜리는 “새로운 산업이 기존 산업을 무너뜨린다”는 중요한 교훈을 얻었다. 이 깨달음을 발판삼아(주)딜리는 인쇄산업의 미래를 꿰뚫어보고 UV프린터 분야로 과감히 전환하는 결단을 내렸다. (주)딜리의 이러한 역사적 흐름은 인쇄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주)딜리의 역량을 여실히 드러낸다. 

이번 행사에서 집중조명된 네오피카소 디지털 라벨 프레스는 (주)딜리의 기술력이 집약된 장비다. UV 잉크를 사용해 플라스틱, 필름 등 다채로운 소재에 인쇄가 가능하며, 바코드, QR코드는 물론 이미지까지 풀컬러 가변데이터 입력을지원한다. 빠른작업 처리시간과 간편한 작동은 물론, VOC가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잉크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인 인쇄를 구현한다. 

(주)딜리는 국내고객을 위해 맞춤형 교육과 연간 계약 및 클릭차지 없는 서비스정책을 제공하며 차별화 된 가치를 선사한다. 소량 다품종부터 다품종 대량생산까지 완벽히 대응하며, 특히 핑큐어링 방식으로 잉크번짐을 최소화하여 작 은 글씨도 선명하게 인쇄하는 고품질 출력이 가능하다. 

(주)딜리의 환경경영 노력은 신소재 개발에서도 빛을 발한다. 아그파에서 개발한 친환경 신소재 시냅스(Synapse)를 소개하며 지속가능한 인쇄산업의 미래를 제시했다. PVC가 없는 폴리에스터 재질의 이 소재는 물에 젖지않고 라미네이팅이 필요없어 공정효율성을 높여준다. 


K-PRINT 2025 참가로 인쇄 산업 미래제시


또한 (주)딜리는 오는 8월 20(수)일부터 23(토)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 PRINT에 참가하여 국내 유일의 UV 잉크젯 제조사로서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주)딜리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고객중심서비스, 그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디지털 인쇄시장의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자 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55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