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5-18 00:00:00
기사수정

화제의 전자책 선정

북토피아는 이달의 전자책으로 임태운의 ‘황제를 암살하는 101번째 방법’(거울 펴냄)을 선정했다.
“누군가의 아드레날린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이야기를 쓰고자 한다”고 말한 임태운 작가는 SF와 판타지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독자들을 즐거운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번에 발표된 전자책은 장르 경계를 허무는 글쓰기를 지향하며 5년 동안 70호에 이르는 웹진을 발간한 ‘거울(www.http://mirror.pe.kr)’의 필진 임태운의 단편선이다.
특히 ‘황제를 암살하는 101번째 방법’은 2008년 아이작가 판타지 단편공모전에서 가작을 수상한 작품이며 임태운의 글 솜씨를 보여주는 다양한 개성의 단편 여섯 작품이 함께 실렸다.
‘판타스틱’ 초대 편집주간을 지낸 박상준(도서출판 오멜라스 대표)은 “시점이 언제일지는 모르나 분명히 문학판에 돌풍을 일으킬 작가”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소설가 윤이형도 “좋은 이야기가 가져야 할 가장 근원적인 미덕은 듣는 즐거움인데 임태운은 궁금함을 참을 수 없게 하는 그 힘을 깨닫게 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0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