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0-25 00:00:00
기사수정

사진 설명 - 곧 출시될 HP 오피스젯 e-복합기 시리즈 5종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인쇄 가능

직장인 고객에게 점심 값 50% 지원 이벤트 진행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가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인쇄를 할 수 있는 HP ePrint 기능을 갖춘 ‘HP 오피스젯 e-복합기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HP 오피스젯e-복합기 시리즈’는 동급 컬러 레이저 제품 대비 장당 출력비용을 50% 절감하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모드에서 최대 분당 흑백 출력 35장, 컬러 출력 34장으로 소규모 사업장 및 20인 이하의 사업장에서 컬러 레이저 프린터보다 더 낮은 비용과 빠른 출력 속도로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돕는다.
특히, 이번 HP 오피스젯 e-복합기 신제품은 클라우드 프린팅이 가능한 ‘HP ePrint’기술이 적용되어 전 세계 어디서든지 클라우드 시스템을 이용해 PC나 휴대용 기기로부터 원하는 파일을 출력할 수 있다. 인터넷 및 이메일이 지원되는 애플 아이패드(Apple iPad), 아이팟 터치 아이팟 터치(iPod touch), iOS 4.2아이폰 기기로부터 바로 출력이 가능하다.
HP는 오피스젯 e복합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010년 11월 30일까지 행사 기간 내 HP 오피스젯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HP 컬러 록’기술이 적용돼 풍부한 색감을 제공하고 출력물이 빨리 마르도록 도와주는 ‘HP 에브리데이’ 1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47인치 3D TV, 2등 5명에게 아이패드(16GB, wi-fi +3G 모델)를 제공한다.
또한 10월 20일부터 서울 시내 4개 지역(구로디지털단지, 교대, 신사동, 을지로)의 2개 식당에서 점심시간 직장인 고객에게 무조건 점심 값의 50%를 지원해주는 ‘HP 오피스젯 반반한 이벤트’ 게릴라 프로모션을 더불어 진행한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김상현 전무는 “HP는 컨슈머 제품인 포토스마트에 이어 소호 및 SMB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오피스젯에도 ePrint 기능을 갖춘 복합기를 선보임으로써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비즈니스고객들의 업무 효율에 더 큰 도움이 되고자 한다” 며 “ 이와 함께 직장인 점심 반값 지원 및 3D TV, 아이패드 등 실질적으로 직장인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