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1-31 00:00:00
기사수정

맥북 에어,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직장인 에티켓 캠페인 ‘새해에는 이런 행동 그만해요’를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는 직장인들이 많은 가운데, 2011년에는 더 이상 보기 싫은 직장 내 꼴불견 유형을 뽑는 캠페인이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후지제록스의 캠페인 웹사이트(http://event.fujixerox.co.kr/stop)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에 게재된 다양한 꼴불견 유형 중 하나에 투표하면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직장 꼴불견에 대한 의견을 직접 입력해도 된다.
‘그만해요’ 캠페인 사이트에 올라온 2011년 보기 싫은 직장 내 꼴불견 유형은 ‘퇴근시간 10분전 업무 지시하는 상사’, ‘회식 때 원샷 강요하는 상사’, ‘뒷담화로 헛소문 퍼뜨리는 동료’ 등으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들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1명), 엑스박스 360(1명), 즉석카메라(2명), 영화예매권 2매(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