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25 00:00:00
기사수정

휴닉스, 타라 티.피.에스에 … 컬러 분광 농도계

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공급업체인 휴닉스(대표 명노삼)는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에 위치한 타라 티.피.에스(주)(대표 이원순·강경중)에 독일 TEC HKON사의 SpectroDrive를 공급했다.
타라 티.피.에스는 지난 1월 매엽기와 윤전기에 Printflow 사의 DIPS/DC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인쇄 데이터의 잉크키를 정확하게 인쇄기로 전달하여 설정된 타겟 농도에 자동으로 맞추어 지는 환경을 구축하였다.
그리고 이번에 자동 스캐닝 컬러 분광 농도계인 SpectroDrive(독일, TECH KON)를 추가로 도입하였다.
TECHKON SpectroDrive는 인쇄기 콘솔 위에 설치되어 컬러 및 농도를 자동으로 측정해주는 시스템으로 어떤 컬러 바라도 사용 가능한 고속 시스템(국전 사이즈 인쇄물 8초 이내 스캔)이다.
스캐닝 뿐만 아니라 싱글 측정이 가능한 2 in 1 시스템이기 때문에 휴대용(Hand held) 농도계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TECHKON SpectroDrive와 Printflow DIPS/DC를 이용하여 Man Roland 700에서 인쇄 농도를 자동으로 맞추어 줌으로써 빠른 인쇄 준비와 함께 정확하고 일관된 인쇄 품질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보여주기 위한 컬러 매니지먼트가 아니라 생산현장에서 인쇄 품질과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타라 티.피.에스의 프로젝트는 수차례의 제품 검증과정을 거쳐 단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2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