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25 00:00:00
기사수정

한국HP, 비타민E 함유된 웰빙 차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HP (대표: 스티븐 길 /w ww.hp.co.kr)는 e프린트 마케팅 일환으로 비타민E가 함유된 웰빙 차 ‘이프린티(ePrinTea)’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P의 ‘e프린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서 출력하고 싶은 사진이나 문서를 선택해 프린터 고유의 이메일로 전송하면, 언제 어디서나 PC에 저장 없이 프린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 이다.
HP 이프린티(ePrinTea)는 HP 고유의 기술인 ‘e프린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비타민 E가 풍부한 유기농 블루베리와 체리를 함유시킨 음료이다.
HP 이프린티(ePrinTea)는 커피전문점 ▲ZOO 커피 50개 전국매장과 ▲세븐몽키스 커피 30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P는 이프린티(ePrinTea)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HP 이프린티(ePrinTea)를 마신 후 인증샷 및 후기를 HP 상상블로그 (http://eprintblog.tistory.com/) 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47인치 TV와 아이패드, HP프린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