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4-08 00:00:00
기사수정

어도비,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극대화 방안 제시

사용자에 대한 일관성 있는 분석 결과 제공
다양한 데이터 더 깊이 있고 빠른 분석 설계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지난 달 28일 온라인 비즈니스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인 ‘옴니추어 기술이 탑재된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의 차세대 플랫폼과 새로운 버전의 ‘어도비 사이트카탈리스트’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인 ‘어도비 소셜애널리틱스’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어도비는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과 다중 채널 운영에 대한 마케팅 비용의 투자 대비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의 차세대 플랫폼은 옴니추어 기술을 탑재해 사이트카탈리스트와 디스커버, 데이터웨어하우스로 공통의 데이터 세트를 생성해 사용자에 대한 일관성 있는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소셜 미디어, 모바일 디바이스와 비디오 컨텐츠가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되고 있는 최근 사용자들의 환경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더 깊이 있고 빠르게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이트카탈리스트는 페이스북, 모바일 트래픽, 비디오 시청자 등 다양한 사용자 그룹별로 분석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고 사용자 맞춤형 리포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쓰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데이터를 확인하거나 분석할 수 있다.
이날 발표된 차세대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 제품군에는 신제품인 어도비 소셜애널리틱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소셜애널리틱스는 사용자 플랫폼을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수집해 온라인 비즈니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인구통계, 선호도, 이용 등에 대한 분석과 트위터나 블로그 등 관련 애플리케이션 활용 데이터를 확인해 소셜이나 모바일 전략에 대한 효과를 파악할 수 있다.
사이트카탈리스트는 올해 2분기, 소셜애널리틱스는 3분기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와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omniture.com/ kr)에서 참고하면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