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14 00:00:00
기사수정

코닥온라인 인화 고객 200여명 이색체험관 관람권 무료 증정

한국코닥은 28일까지 ‘신묘년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해 코닥온라인(www.kodakonline.co.kr)에서 인화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0여명에게 이색체험관 관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무료로 증정될 관람권은 총 4종으로 EBS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냉장고나라 코코몽’의 무대를 그대로 재현한 ‘코코몽 녹색놀이터’와 미국 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다중지능이론을 바탕으로 기획된 ‘뿡뿡이 플레이뮤지엄’, 별난 물건과 과학완구를 체험 전시하며 언론과 관람객의 주목을 받은 별난 물건 박물관의 시즌2인 ‘별난 물건 박물관2’, 공을 이용한 전 세계의 다양한 예술 작품 및 완구를 통하여 공의 신기한 움직임을 느끼게하는 세계 최대의 ‘롤링볼 어린이 박물관’ 등이다.
한편 코닥 인화지는 최고의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 변색되지 않는 보존성, 뛰어난 이미지 안정성으로 명품 인화지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사진 수명에 대한 테스트 결과 일반 가정에서 보관하는 경우 100년까지, 앨범에 저장하는 경우 200년까지 보존되는 것으로 나타나 품질력을 전 세계적으로 입증받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