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15 00:00:00
기사수정

신도리코, UV 프린터 12종 출시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다양한 소재에 원하는 크기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인쇄할 수 있는 산업용 출력기 UV 프린터 12종(1600시리즈 및 2500시리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신도리코는 주요 생산품인 중대형 복합기와 최근 디자인을 강화한 소호 및 가정용 레이저 프린터에 이어 디지털 인쇄 및 산업용 출력기에 이르는 업계 최대의 출력기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도리코의 UV프린터 시리즈는 일반 종이 및 특수 용지는 물론 유리, 나무, 플라스틱, 철 등 다양한 소재에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재질에 고품질의 컬러 출력이 가능해 일반 출력뿐 아니라 냉장고, 세탁기와 같은 가전제품의 외장이나 미술작품의 섬세한 디자인을 표현하는데도 활용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설계되어 평평한 소재와 입체감 있는 소재 모두 인쇄가 가능하며 50㎜까지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자동 헤드 높이 조절 기능과 헤드 충돌 방지시스템으로 프린터 헤드가 소재의 굴곡을 감지, 출력 중 충돌을 미연에 방지해 준다.
신도리코 UV프린터의 특장점은 고객지향형 자동 제어 시스템을 탑재하여 안정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편의를 향상시킨 점이다. 산업 현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프린팅 환경을 구축하고 편리한 사용자 시스템으로 생산성 향상의 효과를 제공한다.
신도리코는 제품 품질과 사업성 확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서울본사에 전용 전시장(UV Squre)을 오픈하고 제품 시연 및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도리코 김성웅 이사는 “SINDOH UV 프린터는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 고해상도 인쇄가 가능한 신개념 출력장비로써 신도리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문 서비스 인력을 완비해온 만큼 신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제품과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초일류 기업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