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0 00:00:00
기사수정

LOPE-C 2013, 6월 11일~13일 독일 뮌헨서 개최

세계 최대 유기·인쇄전자행사
컨퍼런스 통한 첨단기술교류
협력사 확보 및 시장확대기회

제5회 대형 유기 및 인쇄 전자 산업 국제 박람회(이하 LOPE-C 2013)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개최된다.
LOPE-C는 독일 뮌헨박람회그룹(Messe Muenchen)이 주최하는 대형 유기 및 인쇄전자 산업의 세계 최대 박람회로 OE-A (국제유기인쇄전자산업협회)의 후원을 받고 있다.
LOPE-C는 고속 성장하는 유기 및 인쇄전자에 중점을 둔 가장 포괄적이고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기술 컨퍼런스 및 업계 전시행사로 인정을 받고 있다.
최신 소재, 기술, 프로세스에서부터 최종 어플리케이션까지 전체 가치 사슬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전세계로부터 온 업계를 선도하는 공급업체, 기기 제조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화학, 인쇄, 마이크로전자 업체 등이 참가해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3일간 개최되는 컨퍼런스를 통해 첨단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교류하고 뮌헨 국제박람회 그룹의 방대한 무역박람회 전시업체 및 방문객 리스트를 활용해 협력사의 확보 및 고객층 확대를 통한 전세계적인 시장을 넓힐 수 있다. 특히 인쇄전자 부문에서 독일의 선도적 하이테크 허브인 뮌헨의 입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한편, LOPE-C 2012에는 17개국 104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했고 27개국 190여명의 컨퍼런스 연사가 참가해 첨단 기술을 공유했으며 46개국 1,560여명의 방문객이 참관했다. 인쇄와 전자 및 포장 물류, 화학, 태양광, 조명, 의약품 및 의료 어플리케이션 업체 뿐만 아니라 관련 학술연구기관 연구원 등에게도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