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1 00:00:00
기사수정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에 사용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시장 선도 기업인 Isola Group S.a r.l은 무선주파수(RF) PCB 및 밀리미터파 응용 분야의 제조업체를 위해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글로벌 24시간 설계 검토 서비스는 PCB 제조업체가 현재 RF 기판을 Isola의 RF 제품으로 빠르고 경제적으로 전환하고 RF 기판 부족에 의한 생산수주잔고를 없앨 수 있게 한다.



Isola는 또한 RF 관련 자재의 생산량을 늘렸다고 발표했다.



생산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이 최대 12주로 늘어난 다른 적층 공급업체와 달리 Isola는 자재를 늘 보유하고 있어 즉시 출고할 수 있다.



현재 Isola 고객은 ‘Rogers 3000 및 4000 시리즈’와 기타 Arlon 및 Taconic의 유사한 경쟁 제품에 비해 공정 및 가격 면에서 유리한 Isola 자재 덕분에 소유 비용을 50% 낮출 수 있게 됐다.



Isola의 저손실 자재는 무선 통신(700MHz~3500MHz)은 물론 최대 110GHz의 훨씬 높은 밀리미터파 주파수에서 작동하는 인쇄회로기판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