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2-01-21 00:00:00
기사수정

뮬러마티니코리아(대표 유윤상)는 무선철 제책라인인 ‘티그라(Tigra)`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티그라는 소·중규모 생산에 탁월한 장점을 지난 가격대비 효율성이 돋보이는 무선철 제책라인으로 인라인 정합기 모델 1571과 같이 구성되는 효율적이고 콤팩트한 기기이다.
메뉴가이드 제어기가 장착되어 있어 운용이 쉽고 신속한 작업 준비가 가능하며 효율적인 책등 준비와 책등 및 사이드 풀칠 그리고 정밀한 표지 급지로 고품질의 단행본 잡지 및 카다로그를 생산할 수 있다.
정합기 1571은 작은 책부터 A4오브롱까지 다양한 크기, 다양한 원료의 제지와 방식의 접지물을 정합할 수 있다.
완성된 북 블록만이 무선철기로 삽입되므로 순차적 가동기능은 생산성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다.
정합기와 바인더에서 동시에 두가지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수동 급지스테이션은 사전에 정합된 북블럭들의 손쉬운 급지를 가능하게 한다.
크리스-크로스 딜리버리 1536은 티그라 무선라인으로 정합기와 바인딩의 각기 다른 2개의 작업을 독립적으로 동시에 수행할 수 있으며 사철된 북블럭의 사전 정합을 위한 인휘드에서의 수동 정합으로 극소량의 생산과 샘플 생산을 쉽게 처리 할 수 있다.
북클램프는 책 두께를 자동으로 조정하며 각 책에 압력을 균등하게 적용시킬수 있고 폴드 압착 롤러들은 책등 준비 작업동안 클램프안에서 책들을 안정적으로 잡고 있을수 있도록 추가의 압력을 가한다.
또한 딜리버리 채널은 책들을 클램프에서부터 수평 벨트 부분까지 부드럽게 운반하며 책등을 타고 이동하던 제품은 뒤이어 핑거체인에 의해 딜리버리로 이동이 된다.
특히 PLC제어 시스템은 메뉴가이드 방식의 제어기로 신속한 작업 전환 및 손쉽게 작업 감독 할 수 있도록 운용자를 도와주고 제품 생산데이터를 화상으로 보여주고 기계상태를 진단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생산데이터는 저장시킬 수 있으므로 반복되는 작업일 경우 불러와서 재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이 기기의 생산속도는 시간당 1000∼3600부이다.
문의:뮬러마티니코리아(02-2637-5777)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