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2-05-28 00:00:00
기사수정

피터 레빈손 회장 스크린협회 방문
스크린 인쇄 환경 고급기술만 살아


세계적인 스크린 인쇄기기 전문 회사인 AUTOTYPE의 Peter Levinsohn 회장이 지난달 16일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 사무실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AUTOTYPE사의 아시아지사장인 Patrick Wong 씨도 함께 했다.
Peter Levinsohn 회장은 “오늘날 스크린 인쇄는 급격한 기술적 변화를 겪으며 옵셋 인쇄, 디지털 인쇄로부터의 도전과 환경적 압력을 받고 있다”며 “그러나 미래를 잘 대비한다면 스크린 인쇄는 더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또 스크린 인쇄 기술에 대해 “오늘날 세계 최고의 인쇄기는 컬러 작품을 UV잉크로 150선수(인치당 150선)에 육박하는 최고 수준으로 컬러 인쇄를 하며 오프셋 인쇄기를 능가하고 있는데, 이런 공정은 훌륭한 기술 훈련을 통해서만 이루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문과 함께 Peter Levinsohn 회장은 한국의 스크린인쇄의 기술적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에 1,000달러를 기부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