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정총 … 효과적인 콘텐츠 개발

관련 단체 등과 협력 다양한 콘텐츠 구축
투명한 협회 약속·광고문화 트렌드 선도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제41회 정기총회가 지난달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는 1부와 2부로 나눠져 진행됐다. 1부에서는 김종필 중앙회장의 인사말과 내외귀빈의 축사에 이어 옥외광고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수여가 있었으며 2부에서는 협회 대의원의 행사가 이어졌다.
김종필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협회는 법 규제완화와 제도개선에 대한 숙원을 풀고자 노력해왔다”며 “올해도 비현실적 규제로 인해 업계의 다양성과 옥외광고산업발전을 저해하고 있는 과잉규제를 현실적인 규제로 바꾸는데 초점을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협회에서는 하절기 전 직무교육 및 안전점검과 관련한 워크숍을 실시해 물질적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고 협회소식지 재발행을 통해 협회의 근황과 공익활동의 역할을 보여줌으로써 목소리를 높일 것이고 관계부처와 협력해 업계와 회원사 여러분에게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가지 효과적인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계속해 “마지막으로 다시는 송사가 없는 투명한 협회, 회원에게 봉사하는 협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뒤이어 진영 보건복지부 장관의 축사가 대독됐다. 진영 보건복지부 장관은 축사를 통해 “한국옥외광고협회는 지난 40여년간 옥외광고사업체의 위상제고 및 종사자들의 권익보호와 불법 옥외광고물이 사라지고 아름다운 도시로 변화하는옥외광고업 전문화 시대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고 한국사인·디자인전을 개최해 옥외광고산업의 진흥을 도모했다”며 41회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계속해 이순동 한국광고협회 회장의 축사와 김재현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총회장 및 김경배 전국소상공인단체연합회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다음으로 유공자들에 대한 행정안전부 장관의 표창과 중앙회장 표창,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장 표창, 전국소상공인단체연합회장 표창, 최우수협회 표창 등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행정안전부장관표창 : 남택춘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수석부회장, 한기환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감사, 안치영 충청북도옥외광고협회 부회장, 박광용 서울시옥외광고협회 수석부회장, 김명유 강원도옥외광고협회 강릉시지부장 ▲중앙회장표창 : 조영욱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과장, 이창연 강원도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박계순 충청남도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장 표창 : 김현운 광주시옥외광고협회 북구지부장, 김택수 충청남도옥외광고협회 당진시 전지부장, 안용남 전라남도옥외광고협회 화순군지부장, 정영길 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창원시지부 수석부지부장, 강경표 제주도옥외광고협회 제주시 지부 전협회장 ▲전국소상공인단체연합회장 표창 : 이상식 대구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장, 이우종 인천시옥외광고협회 남동구지부 전 감사, 나범주 대전시옥외광고협회 서구지부장, 이용수 울산시옥외광고협회 동구지부 현 협회장, 윤석천 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익산시지부 현 협회 부회장 ▲최우수협회표창 : 이용수 울산시옥외광고협회 협회장 ▲최우수회원표창 : 이영일 전라남도옥외광고협회 장흥군 지부장.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0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