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디지털프린팅·사인엑스포&건축박람회 참가

㈜성도GL/㈜성도솔루윈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3 서울 디지털프린팅·사인 엑스포 &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조성하고 디지털프린팅 및 사인문화의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해 디지털프린팅·사인문화 발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 한다. 이에 맞춰 (주)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후지필름의 Acuity LED 1600 프린터를 중심으로 핵심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LED경화램프를 채택한 후지필름의 Acuity LED 1600 프린터는 동급최고의 생산성(20㎡/h)을 자랑하며 열에 변형이 쉬운 소재에도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6 컬러 + 화이트, 광택 효과의 구현이 가능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툴을 제공한다.
PET, PVC 등 연질소재뿐 아니라 폼보드, 아크릴, 알루미늄 등의 경질소재 또한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소량 다품종, 빠른 생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친환경 Re-board 소재를 사용한 개성 있는 부스 디자인 또한 선보일 계획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