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6-07 00:00:00
기사수정

서울시는 옥외광고물의 수준향상과 바람직한 광고문화 정착을 위한 ‘2013 서울시 좋은간판’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4번째 개최되는 ‘서울시 좋은간판 공모전’은 좋은 간판 사례를 제시하고 홍보함으로써 서울시내 좋은 간판 제작·설치를 장려하고 이를 통해 품격 있는 도시경관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점포주, 옥외광고업자 및 간판디자이너는 오는 28일(금)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seoulgoodsign.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생업에 바쁜 소상공인들을 위해 서울시 각 자치구 담당자와 서울시옥외광고협회가 직접 거리에 나가 좋은 간판을 발굴해 업소주(主) 대신 접수를 진행한다.

선정된 ‘서울시 좋은간판’100점 중 본상(31점)은 상금, 상장 및 표찰이 수여되고, 인증작(69점)은 서울시 좋은간판 인증패가 수여된다.

서울시 좋은간판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서울시 신청사, 서울도서관 기획전시실, 코엑스 및 주요 지하철 역사 내에 전시, 디자인서울 잡지, 옥외광고물 전문지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시민들께 소개된다.

간판제작자 또는 간판디자이너가 자신이 제작·디자인한 간판이 ‘서울시 좋은간판’으로 선정될 경우 시가 운영하는 ‘서울좋은간판’ 홈페이지(http://design.seoul.go.kr/seoulgoodsign)를 통해 본인은 물론 업소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0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