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7 00:00:00
기사수정





스웨덴 롤스롤러(ROLLSROLLER)사의 창업주인 요한슨 대표와 올슨 매니저가 지난 해말 파트너사인 성도지엘을 방문하여 제품 설명회 및 한국 시장에 대한 정보 및 향후 진행 방안에 대해 논의는 시간을 가졌다.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주요 지점에 지사를 두고 있는 롤스롤러 사는 실사출력 및 제작 업체에 업무의 효율성 및 인적 자원의 효율적 운용을 지원하는 평판 마운팅를 전문으로 개발 생산하는 회사이다.


롤스롤러사의 요한슨 대표는 사인 제작 현장에서의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작업환경을 고려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기능 개선을 시행해고 있다. 롤스롤러는 실사출력물을 판재에 마운팅하는 합지 공정과 라미네이팅 공정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탁월한 장비다.

특히 기존 공정에서 두 명 이상이 함께 작업해야 했던 합지 공정을 혼자서 수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장비이다.


롤스롤러 평판마운팅기의 활용도는 크게 마운팅, 라미네이팅, 프리 마스킹, 작업 테이블 등으로 꼽을 수 있다.

특히 마운팅 작업 시, 아크릴, 플라스틱, 금속, 유리 등의 다양한 소재에 주름이나 기포 발생 없이 한 명의 작업자만으로 간단히 합지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롤스롤러사는 1988년부터 전세계 40개국 이상, 4,000개사 이상의 사인 제작 업체에 해당 장비를 공급해 왔으며, 성도지엘은 지난해 하반기 한국 시장에 출시 이후 국내 3개 사인 실사 업체에 공급을 완료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한국 방문을 통해 롤스롤러사는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임과 동시에 한국 시장의 특수성을 인지하고 한국 시장의 수요 및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