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10 00:00:00
기사수정

(주)지엠피, 국제 라미네이팅 & 코팅 세미나 2010 열어

라미네이팅으로 전세계 누벼
명실상부한 선진기업으로 각광

(주)지엠피(대표이사 김양평)는 International Seminar 2010을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경기도 파주시 문발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
(주)지엠피는 라미네이팅 기계(코팅기계)와 라미네이팅 필름(코팅필름)및 코팅 시스템으로 세계 최대 시장 점유율과 동종업계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주)지엠피는 매년 11월에 약 40여개국의 바이어들을 초청해 국제 라미네이팅 & 코팅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한 신제품 발표 및 기술교육 세미나에는 전 세계 37개국 60여명을 디지털 인쇄, 옵셋 인쇄 및 옥내외 광고물의, 상업용 라미네이션 부문 전문업체 위주로 초빙했다.
기존의 라미네이션 세미나와는 달리 집중적으로 ‘써멀라미 시스템(Thermalami System)’만 선보여 향후 디지털 인쇄업계 및 출판업계에 지엠피의 독창적인 신기술을 전 세계에 소개했다.
지엠피는 매년 3회 이상 국제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시장에 홍보하고 있다. 매년 세계시장 점유율 확대 및 수출 신장을 기록 중인 명실상부한 선진기업의 상징이 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HP-Indigo의 Golden Partner 자격으로 진행한 제품이다. HP-Indigo와 함께 2년여 동안 각고의 노력과 20여 억원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개발한 In-line Finishing Solution 초고속 라미네이터와 UV 코터를 HP-Indigo Digital Press(WS600P, W7200, W7500)와 함께 세계 디지털 인쇄업계에 보급함에 따라 매출 신장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주)지엠피의 해외영업 담당자는 “International Seminar 2010의 목적은 GMP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년 IPEX201(영국 버빙햄전시회), KIPES 2010(Kintex, 국제인쇄산업전시회)에 HP-INDIGO와 공동 출시한 In-line Laminator 및 In-line UV Coater Commercial 고속용 기계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수립, 새로 출시된 제품에 대한 교육훈련을 통해 바이어와의 유대강화와 상호이익을 증진시키는 데 있다”면서 “본 프로그램으로 이미 500만불의 수주가 실현됐다”고 말했다.
이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실현하고 강화하는 데 있다. 매년 해외 각국의 바이어로부터 신기술 습득 및 국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68개의 국내외 발명특허와 38개의 실용신안특허를 보유한 지엠피는 모두 상용화하여 사용하고 있다. 절전형 발열체와 태양에너지 장치용 접착필름, 디스플레이 접착용 필름 개발에 새로운 사업영역을 확대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2011년 5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하는 Graphic Media 2011(DRUPA 주최, International Printing Exhibition) 전시회에 200㎡의 규모로 이들 신제품을 전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세미나에서 선보인 제품은 다음과 같다. 100M/min의 고속 라미네이터인 OCATGON Plus-1020J, 어떤 디지털 인쇄물과도 강력한 접착력을 지닌 초박막 16Micron POLYNEX-16mic Thermal Film, 실크 감촉의 Silk Feel Film, 유광필름을 무광으로 즉석 변환시키는 Eurolam II-520Magic 라미네이터, GMP 첨단기술인 철판, 세라믹에 발열체를 직접 인쇄하는 고온 발열(450℃) Thick Film Heating Element , PET에 발열체를 직접 인쇄하는 필름으로 벽체 및 곡면 바닥에 시공하는 히팅용 초절전 Flexible 발열 필름(80℃) 등이 관심을 끌었다.


사진설명 : 이번 세미나를 위해 전세계 37개국에서 모인 바이어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5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