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ongs-berg XN 장비 등-에스코그래픽스 시연, 첨단 장비 시연 및 비즈니스 공유
  • 기사등록 2016-04-14 00:00:00
  • 수정 2016-05-09 16:13:19
기사수정





에스코그래픽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Kongs-berg XN 장비와 Artios CAD, Pack Edge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소개한다.


에스코그래픽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에스코 비즈니스 매니저가 방한해 하이엔드급 디지털 멀티 커팅 테이블인 Kongs-berg XN 장비의 시연을 진행하고 고객과 비즈니스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Kongs-berg XN 장비는 골판지와 비닐, 폴딩 카툰, 솔리드 보드, 폼, 코팅 블랭킷, 목재, 각종 플라스틱 등 소재 적용 범위가 넓으며 이를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는 속도와 성능,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사이니지와 패키징,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활용되고 있는 사인 제작 장비다.


이 장비에는 MultiCUT-HP(고출력)에서 최대 3배까지 밀링 속도를 높여주는 초강력 수냉식 밀링 스핀들이 장착되어 있으며 3kW 고출력 스핀들은 긴 밀링 작업 시간이 필요하거나 두꺼운 아크릴, 목재/MDF 및 알루미늄 합성 소재 시트 등 대형 소재를 사용해 광범위하게 작업하는 업체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패키징 디자인용으로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구조 디자인 소프트웨어 Artios CAD, CAD/그래픽 부정합과 트래핑, 왜곡, 스크리닝, 바코드 등 프리프레스 작업의 주요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독특한 기술과 전용 도구를 갖춘 패키징 프리프로덕션용 편집소프트웨어 Pack Edge 등이 소개된다.


에스코그래픽스 관계자는 “지난 KOREA PACK 2014 당시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은 Kongs-berg XN 장비의 시연이 올해 전시회에서도 진행되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XN시리즈는 빠른 가공속도와 정확한 커팅력을 자랑하며 다양한 툴과 추가기능을 작업 상황에 맞춰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