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패키징단체총연합회 제1차 이사회- 상호이해와 유기적 소통 증진
  • 기사등록 2016-04-14 00:00:00
  • 수정 2016-05-09 16:13:12
기사수정





(사)한국패키징단체총연합회(회장 신동호, 이하 연합회)는 3월 16일 성안기계(주) 회의실에서 (사)한국포장협회 신동호 회장을 비롯,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연합회는 올해 회원 간 상호 이해와 소통을 우선한다는 목표 아래,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상호 교차 방문키로 했다.


제1차 이사회에서는 (사)한국포장협회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각 단체별 주요 사업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신동호 회장은 “각 단체의 사업가운데 서로 연계가 필요한 사업을 적극 논의하고 협조해 나가는 일이 연합회의 몫”이라고 강조하면서 “특히 올해 패키징통계 조사사업과 관련해, 각 단체별 통계조사 항목과 세부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패키징기술센터를 중심으로 통계 조사에 대한 방향을 설정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합회는 각 단체별 사업을 총괄하는 2016년 연력을 제작하고, 연합회와 각 단체 간의 협력이나 지원 사항들이 유기적으로 원활하게 지원되도록 할 계획이다.


이날 이사회는 성안기계(주) 공장 견학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됐으며, 다음 이사회는 5월 13일 한국포장수출입협회 방시영 회장이 운영하는 (주)HPM글로벌 안성공장에서 갖기로 했다.


한편, 연합회는 패키징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지속성장을 도모하고 패키징 협회와 단체의 공동 정책연구 및 업계 네트워크 강화 실현을 목표로 1월 14일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