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옥외광고용 ‘그래픽 필름’ 판도 변화 - KCC- 다양한 잉크 및 출력기와 - 호환성 우수한 품질 제공 - 옥외광고 활용도 높여
  • 기사등록 2016-06-15 10:56:02
기사수정


▲ KCC가 다양한 잉크 및 출력기와의 호환성이 우수해 어떠한 조건에서도 고품질의 인쇄물을 얻을 수 있는 옥외광고용 그래픽 필름을 출시했다.

KCC(대표 정몽익)가 지난 5월 31일 옥외광고용 필름 제품인 ‘KCC 그래픽 필름(Graphic Film)’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기로 했다.


‘그래픽 필름’은 옥외광고용 필름으로, 필름표면에 광고물을 실사 인쇄해 건물, 버스, 택시 등 차량, 유리창, 조명 등에 부착하는 옥외광고의 소재로 사용하는 점착시트다. KCC는 이번에 그래픽 필름 출시를 통해 PVC 관련 제품의 전문성과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그래픽 필름은 그 동안 축적된 필름 제품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배합을 통해 생산함으로써, 다양한 잉크와 출력기에 호환이 우수해 어떠한 조건에서도 고품질의 인쇄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색상이 변질되거나 필름이 수축될 우려가 적은 것이 특징인데 KCC가 PVC 원단을 생산하는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인쇄성과 내후성이 모두 뛰어나기 때문이다.  


옥외광고용 필름은 눈, 비, 바람, 먼지 등 외부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필름 자체에 어떤 잉크라도 인쇄가 오래 유지되는 인쇄성과, 열악한 외부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후성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러한 인쇄성과 내후성이 강하며 특히 제품 라인업 중 코팅필름은 자체 테스트 결과 내후성이 가장 탁월한 제품으로 평가되는 등 품질의 우수성도 입증됐다. 


KCC 관계자는 “PVC를 원재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자체 기술로 생산해 온 지 20년이 넘는 국내 최대 종합 건축자재 기업인 KCC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옥외광고용 필름을 생산하게 됐다”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우수한 시공성 그리고 전국적으로 탄탄한 KCC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필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