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양한 샘플키트로 인쇄 중심에 서다 - 한국후지제록스 -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 애플리케이션 샘플키트 제시
  • 기사등록 2020-06-28 13:31:04
기사수정




한국후지제록스가 하이엔드 디지털 컬러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의 ‘애플리케이션 샘플 키트’ 촬영을 진행했다. 애플리케이션 샘플 촬영은 이리데스의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이리데스와 스페셜 토너의 차별화된 특장점 및 다양한 활용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이리데스를 활용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샘플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4월 출시된 이리데스의 새로운 스페셜 컬러 ‘New Pink’ 색상이 활용된 특수 미디어 샘플도 다양하게 담아내 이리데스를 보유한 고객들은 샘플 키트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확장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 CMYK 색상만으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인쇄물 컬러의 생동감도 새로운 샘플 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리데스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핑크 토너 샘플 킷


핑크 토너를 사용한 다양한 출력 방식을 보여주는 샘플 킷. 기존 CMYK 토너의 조합을 활용해 오렌지, 레드, 바이올렛 등의 컬러를 생동감 있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잡지나 마케팅 홍보물에 자주 사용되는 형광 핑크(DIC584B)색의 표현도 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 샘플과 애플리케이션 제작이 가능하다.


화이트 토너 샘플 킷


화이트 토너를 사용한 다양한 출력 방식을 보여주는 샘플 킷. 최대 330mm x 729mm 용지에 자동 양면 출력이 가능하다. 추가 색상 설치가 가능한 1번, 6번 엔진에 모두 White Toner를 장착해 200%의 흰색을 한 번의 출력으로 구현할 수 있고 언더레이 화이트 + CMYK 출력 방식을 활용해 다양한 색상 용지에 원하는 색으로 인쇄할 수 있다. 


Textured Paper 토너 샘플 킷


이리데스의 다양한 미디어 확장성을 보여주는 샘플 킷, 용지 수용성을 확장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Textured Paper 토너를 활용해 그동안 디지털 장비에서 다루기 힘들었던 다양한 Rough Gloss, Textured 용지에 원하는 제작물 출력이 가능하다.


Mediapedia 샘플 킷


다양한 느낌의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의 샘플 킷.

10종의 다양한 Cast Coated 용지, 인조가죽 느낌의 특수지, 형광 및 메탈릭 색상의 용지 등에 이리데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White, Gold, Silver, Metallic 색상을 인쇄했다. 

오프셋 대비 저렴하게 소량의 특수 용지 인쇄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디지털 인쇄장비를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판매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완성품 샘플 킷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의 특성을 부각시키기 위한 목적의 샘플 킷. 

업계 최초로 6색 프린트 엔진을 적용해 CMYK와 스페셜 토너(골드, 실버, 화이트, 클리어, 핑크)의 조합으로 폭넓고 다양한 인쇄물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중철, 누름선, 상하 재단 등의 인라인 후가공 옵션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 완성품을 바로 제작 할 수 있다.

이번에 촬영된 애플리케이션 샘플 키트를 통해 고객들은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의 디지털 인쇄 시장 내 활용 방안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샘플 키트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이리데스 담당 영업사원에게 요청하면 제공받을 수 있고 본사 CDC(Communication Design Center)에 방문하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관계자는 “이번 샘플 키트 촬영은 디지털 인쇄 분야에서 이리데스와 스페셜 토너가 고객들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어떠한 역할까지 해줄 수 있을지에 대해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리데스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 또는 잠재 고객들이 이리데스를 명확히 이해하고 활용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