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년 연속해 1위 쾌거 ‘금자탑’ -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 엡 손 - 다양한 용도의 제품 뛰어난 내구성 호평
  • 기사등록 2021-02-25 17:34:21
기사수정





친환경성과 효율성

Heat-Free 기술 관심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복합기/프린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엡손은 기업, 중소 오피스, 가정 등 다양한 공간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목적 프린터를 개발하며, 제품의 뛰어난 내구성으로 소비자 만족을 실현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그 대표적인 제품으로 엡손 정품무한 복합기 L3156, L6190, L15150을 꼽을 수 있다.

먼저 L3156은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공간 차지가 적어 가정, 소규모 오피스도 부담 없이 사용하는 완성형 복합기다. 장당 출력 비용이 약 4.8원으로 타사 동급대비 약 97% 저렴하게 출력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6190은 인쇄, 스캔, 복사 등 다양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흑백 7,500장의 넉넉한 출력 매수를 겸비해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L15150은 A3+의 폭넓은 용지 대응력, 분당 흑백 단면 기준 약 25장(ipm)의 빠른 출력 속도, 듀라브라이트(DURABrite) 안료 잉크를 내장해 고품질 출력물 제작 등 다양한 활용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엡손 정품무한 복합기는 ‘Heat-Free 기술’을 탑재해 레이저프린터 대비 우수한 장점을 자랑한다. 전원을 켜거나 대기모드에서 벗어날 때 예열 과정이 없어 ▲빠른 출력 속도 구현, ▲출력 시 낮은 전력 소모, ▲열에 의한 프린터 헤드 손상을 줄여 내구성 강화 등 친환경성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엡손 관계자는 “‘고객을 소중히, 지구를 친구로’라는 엡손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구와 환경에 영향은 덜 미치지만, 사용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훌륭한 기능의 제품을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