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뷰 200만 돌파 ‘초 관심’ - 한국후지필름BI - 아페오스 캠페인 영상 3편 - 다양한 환경 최적성능 제시
  • 기사등록 2021-12-27 09:38:34
기사수정




첨단 기능 코로나시대 선도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공개한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Apeos)’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4월 사명 변경 이후 처음 선보인 ‘아페오스(Apeos)’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되었으며,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를 주제로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주인공인 ‘미스터 아페오스(Mr. Apeos)’가 정글, 남극, 사막에서 등장해 ‘아페오스(Apeos)’ 시리즈와 함께 하면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장소에서도 비즈니스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3개의 시리즈 맞춤 솔루션 제공 


한국후지필름BI의 ‘아페오스(Apeos)’는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에 국한됐던 기존 브랜드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하드웨어와 솔루션 및 서비스까지 포괄하는 오피스 통합 브랜드다. 

뛰어난 보안 기능과 높은 생산성을 갖춘 복합기 ‘아페오스 C(Apeos C)’, 전문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고사양 비즈니스 복합기 ‘아페오스프로(ApeosPro)’, 동급 초소형 사이즈로 좁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아페오스프린트(ApeosPrint)’ 등 크게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업무 환경에 맞춤형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업무환경 광범위한 지원


이번 영상은 일반 사무실부터 홈오피스, 공유오피스, 전문 인쇄작업, 소매업 등 다양한 업무 환경과 모든 비즈니스 영역 전반의 업무를 광범위하게 지원하는 ‘아페오스(Apeos)’ 시리즈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사무실에서 일하는 게 아니라, 내가 일하는 곳이 바로 사무실이다’, ‘같이 있지 않아도, 우린 함께 일하고 있다’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변화된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메시지를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