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1 17:54:04
기사수정


신도리코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에서 10회 째 1위에 선정되었다. 

신도리코의 사무용 복합기 제품들은 뛰어난 품질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복잡한 사업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켰고, 신속한 애프터서비스(A/S)와 적절한 유지 관리로 비용까지 줄일 수 있어 업계에서 사랑받아 왔다.

대표적으로 지난 9월 출시한 고성능 디지털 A3 흑백 복합기 'N800' 시리즈는 사업 환경에서 실용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고성능 SSD와 고속 자동문서공급기, 이중 셔터 토너 등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중심의 설계와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도리코는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성장시켜 하드웨어 부문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한편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조성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다.

기업 문서 업무에 필요한 핵심적인 솔루션인 클라우드 프린팅, 통합관리, 전자문서 관리, 문서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도 MPS 솔루션'이 대표적이며 사용자 인증으로 안전한 문서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사용자 인증 솔루션', 스마트 디바이스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사무환경에 맞춘 모바일 출력 솔루션 '스마트 업프린트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전국 500여 개 판매망에 기반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든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대리점 대표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파트너 콘퍼런스'와 신도리코 및 파트너의 서비스 직원들이 참여하는 'CS아카데미' 등 교육 행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