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업용 프린팅 혁신 플랫폼 최적화 열다 - HP코리아 -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 2200 시리즈 프레스 주목
  • 기사등록 2022-11-21 18:09:07
기사수정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지난달 20일 신규 잉크젯 인쇄 솔루션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 프레스(HP PageWide Advantage 2200 series press)’를 발표했다.

HP는 높은 수준의 품질, 생산성, 활용성을 겸비한 최신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시리즈를 통해 디지털 프린팅 산업의 발전 및 혁신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김대환 대표는 “새로운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플랫폼은 다양한 용도에 따라 품질, 생산성 및 활용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구성으로 상업용 프린팅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의 주요 특징은 ▲분당 최대 500 피트의 컬러 인쇄 및 800 피트의 흑백 인쇄 속도와 뛰어난  분사량(coverage)으로 한 달 기준 최대 9천만 장의 흑백 이미지(레터 사이즈 기준) 또는 시프트(shift) 당 최대 214,000장의 맞춤형 A3 사이즈 이중 컬러 시트를 제작할수 있다. 엽서와 같은 두꺼운 소재의 인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P 페이지와이드 플랫폼의 향상된 생산 능력은 고품질 인쇄 작업에서 보다 높은 효율을 제공한다. 

▲HP 브릴리언트 잉크(HP Brilliant Ink)와 인치 당 2,400개의 네이티브 노즐을 지원해 다채로운 색상의 교육용 서적부터 높은 분사량과 인쇄 수준을 요구하는 판촉물까지 고품질의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다. 

▲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은 40 평량(gram per square meter, gsm)부터 14 포인트 당 최대 300 평량까지 광범위한 미디어 지원 기능을 갖추며 다양한 작업에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부품 수를 최소화한 단일 프린트 아치 디자인으로 관리 및 운영에 용이하며 전반적인 유지 보수 및 서비스 시간을 단축해 안정성과 구동 시간을 크게 증가시켰다. 

▲모듈형 설계로 세 가지의 건조 모듈과 수동 및 자동 웹 냉각 모듈 옵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확대 또는 시스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유동적으로 기기를 확장할 수 있다. 또한, HP 페이지와이드 프레스는 소형 싱글 엔진 듀플렉스 디자인을 채택해 높은 품질과 생산성은 물론 설치 공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혁신적인 HED(고효율 건조, High Efficiency Drying) 시스템이 탑재되어 건조 과정에서 가열된 공기의 최대 80%를 재순환시켜 빠른 인쇄 작업 속도에서 전력 사용량을 최소화 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