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D 프린팅 솔루션 하면 우리가 최고! - HP - 폼넥스트 2022 출품 - '젯 퓨전 5420' 주목
  • 기사등록 2022-12-26 10:08:08
기사수정



HP가 세계 적층 제조 전시회 ‘폼넥스트(Formnext) 2022’에서 상업용 3D 프린팅 솔루션 ‘젯 퓨전 5400 시리즈’의 첫 제품 ‘HP 젯 퓨전 5420W’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고품질의 백색 3D 프린팅 파트를 균일하게 생산할 수 있다. 또한 산업용 인쇄물 수준의 안정성 확보, 부품 당 제조 단가 인하, 제조 예측성 향상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HP는 이번 제품을 기반으로 적층 제조 기술 기업 ‘디아이랩스’, 3D 프린팅 기업 ‘프로토탈 인더스트리’, 3D 프린팅 및 온라인 CNC 기계 가공 기업 ‘위어그’를 포함한 자동차, 소비재, 헬스케어, 생산재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얀 로빙(Jan Lofving) 프로토탈 인더스트리 최고경영자는 "이번 HP 멀티 젯 퓨전 제품은 산업용 수준의 3D프린팅 제조 능력을 넘어섰다. 프로토탈 인더스트리는 HP 디지털 제조 네트워크 파트너로서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적층 제조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HP는 부품 생산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폼넥스트 2021에서 멀티 젯 퓨전 플랫폼의 누적 부품 생산량 1억 개를 발표한 이후 지난 1년 동안에만 7000만 개 이상의 부품을 추가 생산했다.

이와 더불어, HP는 신규 솔루션 및 제작물 외에도 미국의 자동차 회사 ‘제너럴 모터스’와 미국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스미스 옵틱스’의 인쇄물 수상작을 포함한 다양한 제작 부품 사례를 공개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