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30 10:04:40
기사수정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요코타 토모히사,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직장인들의 새로운 다짐을 응원하는 SNS 해시태그 캠페인 ‘#오늘도 혁신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자 새해에 이루고 싶은 일상 속 ‘혁신’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한국후지필름BI는 ‘비즈니스에 혁신을’이라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사무기기 업계의 디지털 전환과 업무 환경의 혁신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비즈니스의 혁신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일상에서도 변화를 넘어선 혁신을 일으키자’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늘도 혁신중’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023년에 이루고 싶은 나의 ‘혁신’과 관련된 사진과 간단한 다짐을 #오늘도혁신중,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90 및 필름 세트’, ‘한국후지필름BI 2023 다이어리와 캘린더 세트’,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댓글 작성 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 ‘#오늘도 혁신중’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한국후지필름BI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